2013. 2. 15. 12:21

NBA리뷰 토론토 VS 뉴욕 박스스코어

 

개그했네요 진짜
멜로는 답없는 날이었고 마레랑 챈들러도 왜 이지샷을 놓치는지

 

토론토 4연승...
게이 엄청 삽질했음에도 팀 승리로 쉴드 될듯...
그나저나 앤써니와 게이는 출전시간도 비슷하고 야투율도 비슷 득점도 비슷...
아무튼 이로서 멤피스가 전반기에 리그 5위로 마치네요... 토론토가 전반기 마지막 2경기에서 제대로 멤피스 경쟁팀들을 잡아주네요(덴버, 뉴욕)

 

뉴욕 이러다가는 플옵 1라운드 탈락하겠네요...아마레 살아나는가 싶더니, 오늘 경기 보니 저~~현~~~어 아니였고,,, 초반에 3점 팡팡 꼳던 뉴욕이 아니었고 작년 뉴욕 보는듯한 느낌이 들었네요

 

뉴욕 야들 단체로 약했나... 요새 경기력 진짜 왜 이렇게 형편없나요. 시즌초만 해도 우승한번 가보자는

말이 부끄러워질 정도네요. 이 정도 수준으로는 1라운드도 장담 못하겠네요..

 

멜루 득점왕 하기 싫은건가요?
아마레도 클리퍼스전에서 주춤하더니 이번경기에서도...
챈들러는 거친 파울로 테크니컬 또 받았는데, 이번이 8번쨰 맞나요?
올스타 브레이크 지나면 좀 나아질수 있을까 생각은 해보는데 멜루는 올스타 경기 나가는구나..

 

닉스 오펜스는 공간이 문제가 아니라, 미스매치가 문제인 것 같습니다. 디펜스도 마찬가지구요. 높이에 대한 부담이 슛미스로 이어지는 것 같습니다. 챈들러 제외 전포지션이 미스매치가 되는 문제가 커 보여요.  

 
 
Posted by 정보나라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