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2. 16. 14:34

NBA리뷰 마이애미 VS 오클라호마 박스스코어 2/15

 

 

일부러 자신의 기록을 다시 경신하려고 하는걸지도 모릅니다.

30+ 60%+ 6경기를 경신하는

30+ 60%+ 7경기 혹은 그 이상

르브론 제임스 시즌 첫 40득점, 7경기 연속 30점이상&60% 기록 모두

한 골 차로 달성하지 못하네요.. 이게 그 유명한 못력..?

 

 

오클라 득점분포도 심하네요..듀란트/웨스트브룩 의존도 심하네요..
퍼킨스/이바카는 도대체 뭘하는건지..수비만할껀지...할꺼면 리바나 잘잡던지..

 

르브론의 못력은 역시 스스로 만드는거였군요

트못쓰에 사못쓰까지... 3점 던진거 보면 다분히 고의성이 짙음

 

작년과 비슷하게 후반으로 갈수록 MVP는 르브론에게 넘어가는 느낌이 많이 드네요.

따라잡았다 싶으면 한발짝 더 나아가는 느낌이에요.
팀성적도 비슷한데 스탯도 차이가 없고, 듀란트 득점왕 임팩트보다
르브론은 꾸준함과 괴물같은 야투등이 주목을 받고 있기에
듀란트는 힘들어지고 있는거 같아요.
르브론은 진심 완전체인거 같습니다. 농구선수로서 못하는게 없는
락다운디펜더면서 최고의 헬프디펜서고, 리그최강의 골밑마무리를 가졌으면서
외곽슛도 잘 넣어요. 여기에 top포인트가드 리딩까지. 활동력도 엄청나니.
부진할 수가 없는듯.

 

어허, 포인트는 마이애미 포가진 두 잉여의 on/off 코트마진 0입니다.

오늘도 경기보면서 콜 욕하느라 목이 쉴뻔 했네요.
진심으로 못합니다. 정말 못해요. 
Posted by 정보나라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