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2. 27. 14:59
NBA리뷰 마이애미 VS 새크라맨토 박스스코어 2/27

 

르브론의 시즌 첫 40+득점 경기네요. 그것도 2OT 에 딱 40점이라니..

르브론은 점점 변수가 아닌 상수가 되어 가는 것 같네요. 

저도 오늘 4쿼터 부터 봤는데 커즌스에게 공격 리바운드 뺏길 때 보면 보쉬;;;;;어여 정신 차리길~
올스타전의 후유증인가?

 

킹스 팬들은 아쉬우시겠어요... 팀으로 볼 때 킹스가 더 잘했다고 보는데...
웨이드가 꾸준히 잘해주고 레이 폭풍 3점 막판에 르브론 러쉬로 이겼네요 

 

이번 시즌 유달리 연장이 없어보이는 느낌이길래 역대 연장전 횟수 여쭤보려 했는데

 

딱 연장 가주네요  딱히 갈 흐름이 아니라 봤는데

4쿼터에 르브론 턴오버해서 흐름넘겨주길래 끝까지 쫄깃하게 해줘서 고맙다 했는데

웨이드 자유투 2개 놓칠때는 그렇게까지 긴장 안 시켜도 되 했다가 
억울하다 느낀 콜 몇개에 화난 르브론 보니까 참 너도 쪼잔하구나 싶었네요

 

 

Posted by 정보나라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