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2. 19. 12:07
NBA 연봉 순위 가장돈많이버는 선수 TOP10

 

네, 다음시즌시작전에 레이커스랑 협상해서 연봉이 낮아지지는 않을겁니다.
누가 자기 월급 깎고 싶겠습니까.
거기다가 팀에서도 요구할 명분이 없습니다.
적어도 개인 성과는 아직 스탯상으로 지적할 수 있을 정도로 떨어져 있지 않으니까요.
다만 다음 시즌이 끝나면 계약이 끝나는데 그때 얼마로 협상할지는 궁금하네요.
코비 팬은 아니지만, 프랜차이즈에 대한 가치와 레이커스의 전성기를 만들어 주었던 시즌에 상계되지 않은 가치도 포함되어 단순히 올해 못한다고 30밀을 가치를 못한다고 단정 짓는 것은 좀 회의적이지 않나 생각되네요. 그냥 개인적인 제 생각을 밝힌 것뿐이니 태클할 의도는 전혀 없었다는 걸 이해해주시길일방적인 연봉 삭감은 양측에서 합의하더라도 선수 노조때문에 불가합니다. 후속 계약을 좀 싸게 맺어줄 수야 있겠지만 우승반지가 5개 있는 코비가 뭐가 아쉬워서 그러겠습니까? (그리고 후속 계약없이 은퇴할 거라는 냄새를 풍기고 있기도 하고요) 차라리 '그냥 내가 북치고 장구쳐서 이번에 우승해보자!' 하겠죠...

Posted by 정보나라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