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2. 19. 12:18
2013 NBA All Star Game 올스타게임

 

 

오늘 퇴근하면서 맥주캔 사들고가서 봐야겠네요~ (출근하자마자 퇴근생각)

 

저는 컴으로 보다가 너무 끊겨서 핸폰으로 봤습니다 눈물의 내 똥컴... 

그래도 이번 주말에 노트북 사기로 했으니깐~~!!!

 

수비 mvp는 코비네요. 우와! 정말 대단하다는 말밖에.. 저는 시간을 않보고 블락하는 거만 봐서 코비가 너무 오버하는 게 아닌가 했는 데(올스타전이라) 시간을 보니 저런 수비가 필요하겠군요. 득점은 별로 올리지 않았지만 저런 허슬플레이는 정말 멋지네요.

 

브롱이가 불우노인 돕기에 나섰군요. 블옹이 손맞고 아웃이었군요.

1분경에 나오는 르브론의 저 여유로운 스텝...

코비 정말 대단한 선수입니다.

아이의별님 영상은 핸드폰으로 보기에는 너무 고화질이네요.. 로딩이 안되요. ㅠ

Posted by 정보나라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