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3. 27. 16:13
존월 인생경기 47득점 7리바운드 8어시스트

 

 

상 문제되던 점퍼에서 흥하니..막을수가 없네요.. 근데 왜 중간에 에어볼은 집어넣은걸까요?

 

파울얻은거라 그런거 같은데 그럴거면 오늘 자유투 얻은것도 다 넣었으면 더 좋았을텐데요

 

좀 과장 섞어서 요즘 미드레인지 코비 수준인데요? 카셀형 과외가 드디어 먹히나 봅니다.

 

월 슛타이밍이 바뀐거 같은데요 뭔가 교정을 받았나봐요? 예전엔 정점에서 내려오면서 던지는 느낌이 었는데

타이밍이 한결 좋아진느낌이네요 그거 하나 바꾼걸로 이렇게 클래스가 달라지네요 역시 재능은 재능이군요

 

Do the JOHN WALL JOHN WALL JOHN WALL

 

존월 웃는모습 보니 기분이 좋네요. 쑥쑥 컸으면 좋겠어요. 오늘 존월은 마이클조던 보는줄 알았네요. 

Posted by 정보나라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