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3. 15. 15:17

인덕원아파트형공장 디지털엠파이어 임대 월세 구하는 방법 안양아파트형공장

 

이제 완전한 봄이네요~~ ㅎㅎㅎ 오늘 인덕원아파트형공장중에서 두개동으로 나누어져 있는 디지털엠파이어 지식산업센터에 대해서 한번 포스팅 해볼껀데요~~~ ㅎㅎㅎ 인덕원아파트형공장중에서 신축 빌딩이죠~ a동과 b동 두개동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건물외관을 한번 볼까요~ 임대문의는 010-9095-5769

 

 반짝반짝한 외관이 정말 마음에 쏙드는 건물일겁니다. 깔끔하게 떨어질 구조로 쾌적한 업무공간이랍니다.

 비동로비쪽에 위치한 1층 로비 입니다.

 넓직한 로비가 정말 쾌적하네요

 층 복도 모습이죠~

 깔끔하고 쾌적한 공간에서 업무활동을 영위할수 잇는 디지털엠파이어 이죠~

 아~~ 로비 쪽에서 해당 호수로 올라가는 엘레베이터 이네요~

 사무실 내부 공간입니다. 해당 사진은 실평수 40평 정도 로 나온 매물이랍니다.

 실평수 40평정도 사용할수 있는 내부 공간이죠~ 넓은 창으로 인해서 채광이 좋을듯 하네요~

 반대쪽 창가쪽에서 문쪽으로 바라본 모습입니다.

 

 

 

 

 정말 깔끔한 화장실 내부 공간이 마음에 드실거에요~~~ 자동센서로 시공되어있습니다~~~

 

 

 

 

 범계역 평촌역 인덕원역 쓰리역세권역의 엄청나게 좋은 입지를 자랑합니다.

 

 

 각층의 구조 공간을 확인해보세요~

 

 이외에도 더 많은 다양한 신축 아파트형공장들이 있습니다. 문의 주시면 귀하의 회사와 최적의 적합한 매물들로 구해드리겠습니다. 편안하게 문의 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010-9095-5769

n to rate a Thumb UpPlease sign in to rate a Thumb Down0users disliked this commentcrosswalkuser • 1 hr 14  ins goReport AbuseExcept for the 3 or 4 dead cops orner killed his fans believe that Dorner was a stand up guy. eally? LOL. 1 Reply .17users iked this commentPlease sign in to rate a Thumb UpPlease sign in to rate a Thumb n4users

Posted by 정보나라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