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3. 22. 10:38
마크가솔 위닝샷

 

 

웨스트브룩 마지막 슛 들어가는거 아닌가 했네요

 

비바 마크 가솔!!! 가솔 정말 좋은선수네요 가솔 정말 좋은선수네요  말이 필요없네요...마크 가솔이 곰돌네의 대장입니다.

단순히 이 위닝샷만 아니라, 오늘 슛감이 안좋은 상황에서도 승리를 이끌었던 엄청난 수비와 영리함, 열정은 팀의 리더, 에이스라 불리기에 손색이 없었습니다.

 

마크 가솔같은 센터가 현 NBA에 없는거 같습니다
제 주관적인 생각에서만 봤을땐 리그 탑3안에 들 거 같습니다(센터쪽에서만)

오심 후과 역전허용 이후 나온 위닝샷이라 더 대단하게 느껴지네요. 특히 그 전 훅샷 성공시키고 포효하는 모습은 백미였습니다  마이애미 팬으로써 깨알같이 나온 핏맨의 모습이 눈에띄네요

 

Posted by 정보나라12